Skip to main content
NEWS

카모아, 1년 6개월 만에 괌·사이판 예약 서비스 재개

By 11월 15th, 2021No Comments

렌트카 가격 비교 앱 카모아가 괌, 사이판 지역의 렌트카 예약 서비스를 1년 6개월 만에 다시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카모아는 국내 최초로 괌, 사이판 2개 지역 모두에서 한국인이 운영하는 한인 렌트카 업체와 제휴해 예약 서비스를 진행했다. 현재 해당 지역에서 15개 업체 총 1,300여 대의 예약 가능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 카모아에서는 전체 업체의 차종을 한 번에 비교해 실시간 예약이 가능하다. 

예약 방법은 간편 예약 시스템으로 국내 렌트카 예약과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모든 내용은 한국어로 100% 지원된다. 카모아 앱 혹은 웹 가입 후 차량 정보를 조회해 보험을 선택한 다음, 예약자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하면 된다.

카모아 관계자는 “트래블 버블을 이용하는 해외여행객이 가파르게 증가하는 등 해외여행 심리가 더욱 회복될 것”이라며 “위드 코로나 시대에 해외에서 철저한 안전 이동이 가능하도록 렌트카 이용객을 위해 서비스를 계속 개선해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괌은 백신 접종을 완료했거나 입국 72시간 이내 발급받은 코로나19 PCR 검사 음성확인서를 제출하면 자가 격리가 면제된다. 트래블 버블을 체결한 사이판은 2주 간 자가 격리는 면제되지만 백신 접종자라도 5일 간 격리해야 한다. 격리 시 북마리아 관광청에서 숙식 비용과 현지 유전자증폭(PCR) 검사 2회 비용을 지원한다. 이후에는 렌트카를 이용해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다.

2021. 10. 01.
서울경제 이완기 기자
kingear@sedaily.com

? 기사 원문 보기